VFX-KARA
KARA FX HOUSE
VFX-KARA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FX HOUSE (106)
    • My Effects Work (20)
    • My 2D/3D Work (18)
    • My VFX RND (12)
    • Programming (1)
      • Unity c# (1)
      • Python (0)
      • JAVA (0)
    • VFX Tutorial (16)
      • PhoenixFD (5)
      • FumeFX (1)
      • Etc. Plug-in (2)
      • Etc. Max-Script (2)
      • Particle Illusion (6)
    • Game Engine (23)
      • Unity (21)
      • Gamebryo (2)
    • 컴터지식IN (7)
    • 나의 일상 (4)
    • 연습장 (5)
    • Ect (0)
      • 휴지통 (0)

블로그 메뉴

  • Home
  • Tag
  • MediaLog
  • LocationLog
  • Guestbook
  • Admin
  • Write

공지사항

  • VFX카라 [블로그 공지]

인기 글

태그

  • FUME FX
  • 열혈고교
  • 3D
  • 싱글톤 패턴
  • Unity
  • 잉키
  • kaboom
  • 유니티
  • 마르코
  • Singleton pattern
  • 인피니티
  • 이펙트
  • PhoenixFD
  • C#
  • 열혈돗지볼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VFX-KARA

KARA FX HOUSE

Kaboom BOX 폭파테스트
My VFX RND

Kaboom BOX 폭파테스트

2009. 12. 28. 16:00





리액터를 기반으로 한 Kaboom스크립트를 활용해 테스트 해봤다.

rayfire와 비슷하게 오브젝트의 폭파씬이나 파괴등의 시뮬레이션을 해주는데 rayfire보다 퀄리티면에서는 떨어지지만 손쉽고 빠른작업에 용이했다.
단순한 오브젝트는 kaboom으로 커버가 될듯.

게임브리오 엔진테스트도 성공적.

메쉬자체에 애니메이션키를 생성해서 약간의 수정작업을 하면 게임엔진에 적용하기도 쉬울것 같다.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My VFX R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boom Cube 폭파  (0) 2010.01.04
kaboom 벽 무너뜨리기  (0) 2009.12.29
cloth FX 테스트  (0) 2009.12.13
터뷸런스 파티클 테스트  (0) 2009.11.13
Hair FX 테스트샷  (0) 2009.11.13
    'My VFX R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Kaboom Cube 폭파
    • kaboom 벽 무너뜨리기
    • cloth FX 테스트
    • 터뷸런스 파티클 테스트
    VFX-KARA
    VFX-KARA
    Effect 디자이너 KARA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