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액터를 기반으로 한 Kaboom스크립트를 활용해 테스트 해봤다.
rayfire와 비슷하게 오브젝트의 폭파씬이나 파괴등의 시뮬레이션을 해주는데 rayfire보다 퀄리티면에서는 떨어지지만 손쉽고 빠른작업에 용이했다.
단순한 오브젝트는 kaboom으로 커버가 될듯.
게임브리오 엔진테스트도 성공적.
메쉬자체에 애니메이션키를 생성해서 약간의 수정작업을 하면 게임엔진에 적용하기도 쉬울것 같다.
rayfire와 비슷하게 오브젝트의 폭파씬이나 파괴등의 시뮬레이션을 해주는데 rayfire보다 퀄리티면에서는 떨어지지만 손쉽고 빠른작업에 용이했다.
단순한 오브젝트는 kaboom으로 커버가 될듯.
게임브리오 엔진테스트도 성공적.
메쉬자체에 애니메이션키를 생성해서 약간의 수정작업을 하면 게임엔진에 적용하기도 쉬울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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