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라이트 / 조명)
조명은 모든 장면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매시와 텍스쳐가 씬의 형태와 외관을 결정한다면 조명은 3D 환경의 색과 분위기를 결정합니다. 보통 한 씬에 하나 이상의 조명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각 조명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은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겠지만 그 결과는 꽤나 놀라운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간단한 두 개의 조명 설정
조명은 메뉴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조명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은 잠시 후 알아보기로 합시다. 조명이 더해졌다면 다른 게임오브젝트와 마찬가지로 그것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조명의 구성요소를 선택한 게임오브젝트에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펙터상의 조명 구성요소는 여러 다양한 옵션들이 있습니다.

인스펙터의 조명 구성요소 (Light Component) 항목
단지 조명의 색상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씬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밝고, 화창한 조명

어두우면서 고풍적인 조명

음산한 밤 조명
추가적인 정보
조명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Reference Manual의 Lights page 를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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