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X-KARA
KARA FX HOUSE
VFX-KARA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FX HOUSE (106)
    • My Effects Work (20)
    • My 2D/3D Work (18)
    • My VFX RND (12)
    • Programming (1)
      • Unity c# (1)
      • Python (0)
      • JAVA (0)
    • VFX Tutorial (16)
      • PhoenixFD (5)
      • FumeFX (1)
      • Etc. Plug-in (2)
      • Etc. Max-Script (2)
      • Particle Illusion (6)
    • Game Engine (23)
      • Unity (21)
      • Gamebryo (2)
    • 컴터지식IN (7)
    • 나의 일상 (4)
    • 연습장 (5)
    • Ect (0)
      • 휴지통 (0)

블로그 메뉴

  • Home
  • Tag
  • MediaLog
  • LocationLog
  • Guestbook
  • Admin
  • Write

공지사항

  • VFX카라 [블로그 공지]

인기 글

태그

  • 이펙트
  • 열혈고교
  • kaboom
  • 열혈돗지볼
  • FUME FX
  • Unity
  • 3D
  • PhoenixFD
  • 마르코
  • Singleton pattern
  • 유니티
  • 싱글톤 패턴
  • C#
  • 인피니티
  • 잉키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VFX-KARA

KARA FX HOUSE

열혈고교(쿠니오 온라인): 오픈베타 이펙트 + 플레이영상
My Effects Work

열혈고교(쿠니오 온라인): 오픈베타 이펙트 + 플레이영상

2010. 1. 12. 18:00



열혈고교 온라인 플레이영상


열혈고교 온라인 프로모션영상




일본 한게임 주최로 열렸던 열혈고교(쿠니오 온라인) 시연회.

일본에 갔어야 하는건데...!! 쿠니오 코스프레 좀 민망하다.



유저 캐릭터 스킬 이펙트 모음



열혈고교 온라인 이펙트 <오픈베타버전>

Work: 열혈고교 자체툴
저작권: 윈디소프트 - ARN게임즈

본인참여: 이펙트

일본 오픈베타 때 적용된 이펙트.
기존 2d 스프라이트 이펙트의 용량문제로 3d 이펙트로 리뉴얼된 이펙트들이 일부 있음.
개인적으로는 2d 느낌의 이펙트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이펙트툴이 따로 없었던 상황이라서 게임상 이펙트 랜더링에 글로우 설정이 강하게 들어가서 많이 아쉬웠다.작업 영상에 나오는 색상으로 적용되어야 정상인데 유저들은 좀 당황했을지도...

당시 이펙트는 합성툴 쓰지않고 대부분 손으로 직접 그렸음.


사용툴: 3ds max 2008, photoshop CS2, 컴버스쳔, 열혈고교 자체 이펙트툴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My Effects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BB Racing: 레이싱게임 이펙트  (0) 2012.02.20
인피니티 온라인: 이펙트  (0) 2010.01.19
열혈고교(쿠니오 온라인): 클로즈베타 이펙트  (0) 2010.01.11
열혈돗지볼: 불꽃슛 & 일반이펙트  (0) 2009.12.26
레이샤스 온라인: 프로스트 비스트 Aura Effect  (0) 2009.12.25
    'My Effects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 BB Racing: 레이싱게임 이펙트
    • 인피니티 온라인: 이펙트
    • 열혈고교(쿠니오 온라인): 클로즈베타 이펙트
    • 열혈돗지볼: 불꽃슛 & 일반이펙트
    VFX-KARA
    VFX-KARA
    Effect 디자이너 KARA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