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를 잡아서 면의 갯수를 정해주고 실행하면
면을 랜덤하게 쪼개는 스크립트입니다.
폭파되는 오브젝트에 적용하여 리액터등으로 에니메이션을 표현해주면 좋을듯합니다.
Parray는 게임엔진에서 아직 적용이 되지 않아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 Pickface : 쪼갤 중심면들을 수동으로 선택후 이버튼을 눌러주면 그 면이 중심으로 작용됨.
- fragment : 쪼개게될 파편의 갯수
단, 쪼갤 메쉬가 여러덩어리로 나눠져 있을경우 그 갯수만큼 늘어날수 있음.
그것을 방지하기위해서는 각 덩어리마다 면을 선택후 pickface를 눌러주면 됨
-select parts : separate 실행하여 면을 나눈것을 각 갯수별로 확인할수 있음
-noise : 나누게 될 면들의 거친정도
-random face : 체크되면 면을 랜덤하게 선택, 체크안되어 있으면 면을 순서대로 선택
-ceter Pivot : 나눈 파편들의 피벗을 가운데에
-shell : 나눈 파편들을 shell amount의 수치대로 두깨를 줌
-hide origine : 파편을 나눈후 원본을 하이드 시킨다.
언두실행하면 다시 나타남
-shell smount : shell 의 두께
-separate : 면들을 나눔. detach 전
-Detach ! 면들을 detach 해줌
-undo : detach까지 한것을 취소
-manual : 메뉴얼 페이지 오픈
-progress bar : 진행상태
<애니정키님의 시연동영상 - 사용법이 매우쉽다>
기능 업데이트 할때 몇가지 요청사항을 제안했더니 흔쾌히 업데이트해주신 애니정키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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