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플러그인 fume FX를 이용해 불꽃과 연기 테스트.
영상,VFX 분야에 많이 쓰이지만 게임이펙트에 사용될 시퀀스소스(스프라이트)를 만드는데 유용하다. 완벽한 Loop 소스를 구현하긴 힘들지만 에펙에서 편집하면 되니 큰 상관은 없다. Loop 관련 옵션을 더 연구해서 완벽한 스프라이트소스 만들기에 도전하겠음!
영상,VFX 분야에 많이 쓰이지만 게임이펙트에 사용될 시퀀스소스(스프라이트)를 만드는데 유용하다. 완벽한 Loop 소스를 구현하긴 힘들지만 에펙에서 편집하면 되니 큰 상관은 없다. Loop 관련 옵션을 더 연구해서 완벽한 스프라이트소스 만들기에 도전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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